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

Get Adobe Flash player

> 센텀모빅스 병원소개 > 센텀모빅스 소식


 
작성일 : 19-06-19 13:15
센텀모빅스피부과 박근 원장, ‘2019 제2회 아태안티에이징코스’ 모발이식 프로그램 위원 위촉
 글쓴이 : 센텀모빅스
조회 : 16  










센텀모빅스피부과 박근 원장이 오는 1129일부터 121일까지 대구 엑스코 및 관련 지역병원에서 개최되는 2회 아태 안티에이징코스모발이식 프로그램 위원으로 위촉됐다.

 

지난 14일 지역 의료분야 전문가, 기업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보텔에서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4개 전공분야와 공통세션, 병원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대회의 추진방향 및 계획 등을 공유하며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 결의를 다졌다.

 

지난해 지역 기업의 해외진출 지원 및 해외환자 유치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태 안티에이징코스21개국 해외 의사 연수생 101명 및 병원 관계자 등 총 300여명이 참가하며 가능성을 확인했다.

 

올해도 안티에이징이라는 공통의 주제에 피부, 성형, 모발이식, 탈모, 치과 등 의료연수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외국의사 대상 강의 및 현장수술 시연(라이브서저리), 의료기업제품 전시 홍보를 진행 한다.

 

주최측은 2회 행사에 국내외 의료진 300명과 병원관계자 등 총 400여명을 초청하여 외국의료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의료연수를 주 내용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경쟁력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부산 센텀모빅스피부과 모발이식센터 박근 원장은 탈모모발이식 시장의 확장으로 고객수요의 증가 및 의료 시스템의 양적 질적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 부산 모발이식 의료 시장을 선도하는 병원으로서 환자의 치료와 편의를 중심으로 한 의료시스템에 대해 국내 및 해외 의료진과 지속적인 학술교류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센텀 모빅스 피부과는 2013년 부산 최초 비절개로봇모발이식 장비 도입을 시작으로 지난해 확장 이전 개원을 통해 모발이식을 위한 지하2~지상 7층의 단독건물 전문 진료공간을 구축한 바 있다. 대구 경북대 모발이식센터 연구원 박근원장을 중심으로 전담 모낭분리팀, 대학병원 수준의 수술실 및 집중회복실, 여성환자를 위한 여성 클리닉과 같은 의료인프라를 포함하고 있다.

 

부산 센텀모빅스피부과 모발이식센터 박근 원장은 최근 모발이식 수술은 체계적인 탈모 관리 프로세스를 기본으로 진료 프로그램이 계획된다. 본원은 탈모관리를 전담으로 하는 전문 의료 스텝 상주를 기본으로 담당 주치의, 전담 관리사로 이어지는 one-stop 진료로 환자에게 최적화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비절개 로봇 모발이식 시스템(ARTAS/ 아타스 모발이식)의 구축과 함께 최신 탈모 관리 장비인 헤어셀2/ 스마트룩스/ 냉동치료/ 자기장치료, 전담 관리사의 두피마사지, 음이온 아로마 테라피/ 두피마사지/ 두피 스케일링/ 두피쿨링요법 까지 계획에 따른 최적화된 관리 프로그램 제공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